booked.net
+21
°
C
+22°
+21°
서울특별시
목요일, 23
7일 예보 보기
[N화보] 신세경, 감탄 부르는 청순 비주얼+도자기 피부
상태바
[N화보] 신세경, 감탄 부르는 청순 비주얼+도자기 피부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0.08.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사진제공=엘르 © 뉴스1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JTBC '런 온'의 출연을 확정한 배우 신세경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가 19일 공개했다.

화보는 신세경의 있는 그대로의 매력을 살리는 콘셉트로 진행, 신세경의 자연스럽고 당당하고 자유로우며 삶을 즐기는 여성으로서의 소울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신세경은 체크 패턴의 수트와 크림색의 청키한 니트 드레스에 블랙 부츠, 새틴 소재의 재킷과 시스루 톱 등 상반된 느낌의 의상을 모두 소화해내며 룩을 완성했다. 특히 신세경은 도자기 피부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신세경/사진제공=엘르 © 뉴스1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한국 여자 배우 중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소감과 더불어 자신의 가치관, 배우로서의 행보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가 이어졌다. 신세경은 처음 유튜브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나를 있는 그대로, 그냥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유튜브로 (사람들과 진솔하게 소통하고 싶던) 꿈을 어느 정도 이뤘다고 생각한다"고 소회를 전했다. 또한 "난 우직해지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지금껏 '워너비'인 캐릭터를 자주 연기해 온 것 같다. 단단하고 대쪽 같은 여자들"이라며 지금까지의 연기 활동에 관해 설명하며, "무해한 사람, 남에게 피해 주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삶의 신조를 밝히기도 했다.

신세경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