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전 연인 집서 다른 女 머리카락 발견…과거 연애사 고백
상태바
이연수, 전 연인 집서 다른 女 머리카락 발견…과거 연애사 고백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1.05.2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도사 이연수

원조 하이틴 스타 이연수가 과거 연애로 인한 트라우마를 고백한다.

2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이연수가 출연해 솔직하게 연애사를 공개한다.

이연수는 '연애도사'에서 본인의 과거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며 20대 때 만났던 남자친구의 집에서는 다른 여자의 머리카락을 발견한 적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이연수는 "나는 머리가 짧았는데 긴 머리카락이 있었다. 이게 뭐냐고 묻자 변명을 했다"고 전한다. 이어 거짓말하는 남자가 가장 싫다며 친구들하고 노는 걸 너무 좋아하는 사람한테 많이 지친 것 같다고 밝힌다.

이연수는 연애에 대한 다각도 분석을 위해 사주 전문가와 타로 전문가를 만나 연애 성향과 문제점에 대해 파악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주 전문가를 만난 이연수는 "남자 보는 눈이 없다"는 말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모성애가 강해 완성되지 않은 남자에 대한 동경이 있다며 똑 부러지고 완성된 남자에게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는 분석에 대해 맞다며 인정을 한다.

이연수는 "항상 주변에 좋은 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며 "돌아보니 좋은 분들은 이미 다 짝을 이뤘고 혼자 덩그러니 남겨졌다"고 털어놔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이연수의 다사다난했던 연애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40분 SBS플러스와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