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한복여행’ 개최
상태바
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한복여행’ 개최
  • 김보민 기자
  • 승인 2019.10.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원 속 기품있는 체험, 단풍철 맞아 주말 동안 진행
한복여행 속 핑크뮬리 포토존/자료=아침고요수목원
한복여행 속 핑크뮬리 포토존/자료=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주말 동안 한복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복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정원의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꾸며진 아침고요수목원을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체험이다.

아침고요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등의 주요 촬영지로서 명성이 높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 ‘군주’ 등 ‘사극’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의 영향으로 한복을 입고 정원 관람을 원하는 해외 관람객의 요구가 자연스럽게 이벤트로 이어졌다. 이에 더하여 실제 방영된 드라마 속 정원에 포토존을 구성해 관람객에게 실제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경험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내 ‘아침고요갤러리’에서 진행되며, 1시간 30분에 1만 원, 3시간 이상에 1만8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헤어액세서리 비용도 함께 포함된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자료=아침고요수목원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자료=아침고요수목원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부터 약 한 달여 동안 진행되는 단풍철에는 낙엽송 군락을 비롯해 은행나무, 계수나무, 단풍나무 등이 차례로 물들고, 국화전시회가 함께 진행된다.

아침고요 관계자는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과 국화 향기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한복과 함께 지친 마음을 달래고, 소중한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힐링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