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필드 격려 박수에 화답한 호날두 "존중과 위로, 평생 잊지 않겠다"
상태바
안필드 격려 박수에 화답한 호날두 "존중과 위로, 평생 잊지 않겠다"
  • 박재훈 문화·스포츠부 기자
  • 승인 2022.04.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유와 리버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호날두는 21일(이하 한국시간) SNS를 통해 "하나의 세계, 하나의 스포츠, 하나의 글로벌 패밀리, 고마운 안필드. 나와 내 가족은 이 존중과 동정의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을 위해 박수치는 리버풀과 맨유 팬들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호날두는 최근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쌍둥이를 출산하던 도중 남자 아이가 목숨을 잃는 가슴 아픈 사고를 겪었다.

이에 맨유와 리버풀 팬들은 지난 20일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21-22 EPL 맞대결에서 호날두와 그의 가족을 위해 한마음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호날두를 상징하는 숫자 7에 맞춰 전반 7분부터 1분 동안 기립 박수를 보냈다.

치열한 라이벌 관계로 유명한 리버풀과 맨유지만 이때 만큼은 모두가 한마음이었다.

상대팀 서포터의 위로에 감동받은 호날두는 22일 SNS에 로드리게스, 기존 4명의 아이, 새로 태어난 딸과 함께 집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뒤 "드디어 (아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나와 우리 가족은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보여준 지지에 감사를 표한다. 그것은 우리 가족에게 정말 큰 힘이 됐다"고 거듭 감사를 표했다.

호날두와 가족들(호날두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