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스피커·고음질 마이크 노래방 기기 ‘애니씽’ 출시
상태바
디지털 스피커·고음질 마이크 노래방 기기 ‘애니씽’ 출시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2.05.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기능 애니씽(Any Sing) 노래방 기기 전속 모델 가수 위일청과 가수 전철/자료=하이마켓24

하이마켓24가 디지털 스피커·고음질 마이크 노래방 기기 ‘애니씽(Any Sing)’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다기능 디지털 노래방 스피커 시스템 ‘애니씽(Any Sing)’은 15W 출력 듀얼 스피커 2개(총 30W)가 노래방 전용 3인치 스피커 유니트를 채택해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음성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노래방 기기다. 애니씽은 두 개의 노래방 전용 듀얼 무선 마이크를 입력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둘이 함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기본 메인 볼륨과 마이크 볼륨도 각각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노래방 기계, 마이크 등 개별 구매가 필요한 불편함을 줄이고,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성능도 좋아 가성비 측면에서 장점을 갖고 있다. 스피커 본체에서 LED 등이 노래 비트에 맞춰 시각적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를 줘 마치 진짜 노래방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최근 혼밥, 혼술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춰 혼자만의 즐길 거리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국내 한 취업포털 사이트가 성인 남녀 3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30% 이상이 평소 혼밥, 혼술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1인 가구 증가에, 코로나19가 겹치면서 혼자서 활동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진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한국의 대표적인 놀거리 노래방이 밀폐된 공간이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의 발걸음을 점점 줄어들게 만들고 있는데, 흥이 많은 한국 사람들에게는 답답함을 느낀다. 이에 안전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을 나만의 문화 공간으로 대체하는 게 하나의 방법이 됐고, 무선 노래방 기기나 블루투스 마이크 등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과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휴대용 노래방 시스템 기기가 그 예다.

◇마이크로 흥을 더하다

애니씽(Any Sing)은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에서 나오는 반주를 출력하고 마이크를 통한 노래를 출력하기에 충분하며, 블루투스 5.0 최신 칩을 사용해 빠르게 기타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m까지 외부 기기를 연결할 수 있고, 3D 입체 음향을 적용해 극장과 같은 다양한 음향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TF 메모리 카드, USB 전용 단자, AUX 모드를 사용해 다양한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다. MP3 또는 노래방 음원 파일은 TF 타입 메모리 카드 또는 USB 메모리 스틱에 복사해 스피커 기기 후면의 TF 카드, USB 슬롯에 끼워만 주면 시스템에서 복사된 음원 파일이 재생돼 생생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TV 또는 PC 스피커로 활용하고 싶다면 함께 구성된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해 스피커 후면의 AUX 단자에 연결만 하면 집 안에서나 전용 음악 공간에서도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애니씽(Any Sing)은 간편하게 기기를 조작할 수 있고,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간편하게 노래방 스피커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래방 스피커에 무선 마이크를 간단히 거치 보관할 수 있다. 무선 마이크에는 자체적으로 ON/OFF, 에코 조절, 음량 조절 기능이 장착돼 사용자의 편리성을 최대화했다.

들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에 손잡이를 부착해 이동이 간편한 애니씽(Any Sing) 다기능 노래방 스피커는 강의 또는 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외부 입력을 통한 음악 재생도 할 수 있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노래방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의 여가활동용으로도 톡톡히 몫을 해낸다.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전원 공급이 어려운 야외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다.

하이마켓24는 애니씽(Any Sing)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을 자유롭고 안전하게 휴대, 보관할 수 있는 이동형 고급 파우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애니씽(Any Sing) 다기능 노래방 스피커는 하이마켓24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