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 "김건희 여사 패션, 세계적으로 '인기 짱' 될 것"
상태바
천공 "김건희 여사 패션, 세계적으로 '인기 짱' 될 것"
  • 김준기 정치·사회부 기자
  • 승인 2022.06.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천공스승의 유튜브 채널에 업데이트 된 영상 (유튜브 갈무리)

윤석열 대통령의 멘토로 알려진 '천공스승'이 김건희 여사의 패션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조언을 했다.

22일 천공스승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9일 천공스승이 수원에서 강연을 한 내용의 일부가 담긴 영상 3개가 올라왔다.

영상은 모두 김건희 여사에 관련된 내용으로 특히 '김건희 여사의 패션 스타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천공은 김건희 여사가 앞으로 어떤 패션 스타일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을 했다.

김건희 여사는 영부인이 되면서, 착용했던 패션 아이템의 완판 행진과 명품 협찬 여부 논란 등 패션과 관련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천공은 "영부인이라고 육영수 여사 마냥 꼭 한복 패션을 고집할 필요가 없다"며 "이제는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에) 의상을 제공하고 싶어 한다. 해외에서 제공하는 의상을 적극적으로 입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입던 옷을 경매에 부치고 그 수입으로 문화 사업을 하면 된다"는 조언을 하며 "영부인 자체가 문화니까 스타일을 잘 기획해서 국민 앞에 나오는 것도 국민을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영상 말미에서는 김건희 여사의 패션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헐뜯을 일이 아니다. 헐뜯어도 인기가 짱 돼. 앞으로도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가 짱 됩니다"라며 "아주 멋지게 활동할 거예요"라는 말로 김 여사의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