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투자 지원 영화 ‘브로커’·‘헤어질 결심’·‘외계+인’ 1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에르, 투자 지원 영화 ‘브로커’·‘헤어질 결심’·‘외계+인’ 1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 진행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2.06.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에르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브로커’, ‘헤어질 결심’, ‘외계+인’ 1부 등 아에르가 투자 지원한 영화들의 개봉을 기념해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 ‘아에르가 선택하면 다르다’는 간단한 영화관람 인증만 하면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6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영화별로 5000마일리지씩 지급해 1인당 최대 1만5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영화는 △올해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브로커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1부까지 총 3편이다. 이벤트는 자사몰 ‘더아에르’ 회원 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에 티켓 인증사진과 자사몰 ID를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이번 칸 영화제를 휩쓴 한국 영화들의 빛나는 성과 뒤에는 아에르를 비롯한 기업들의 든든한 지원이 있었다. 아에르는 칸 영화제 수상작인 브로커, 헤어질 결심과 더불어 칸 필름마켓에서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은 외계+인 1부까지 모두 투자 지원에 참여하며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위상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탰다.

아에르 담당자는 “사람을 위한 라이프 케어 솔루션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문화의 중요성을 실감해 영화 투자 지원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타 산업 분야와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