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동시에 2억대 슈퍼카 람보르기니…'영앤리치' 전소미의 플렉스
상태바
졸업과 동시에 2억대 슈퍼카 람보르기니…'영앤리치' 전소미의 플렉스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0.03.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 AM SOMI’ EP.01 TEARFUL GRADUATION |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 유튜브 갈무리 © 뉴스1


고급 외제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공개한 가수 전소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 엠 소미'(I AM SOMI)를 통해 자신의 '드림카'를 타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람보르기니와 함께 핫이슈가 되고 있는 전소미의 졸업식 영상은 공개된지 하루만에 (30일 오전 8시 30분 기준) 50만32787뷰를 기록하고있다. 좋아요 6만5000, 댓글 4164 등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전소미는 2001년생으로 올해 20살이다. 그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매튜 다우마와 한국인 어머니 전선희씨 부부 딸로 태어났다. 전소미는 캐나다, 네덜란드, 대한민국 국적을 모두 소지하고 있다.

아버지 매튜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다. 지난해 부녀는 SBS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6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의 '센터' 출신으로 최종 성적에서 1위에 올랐고,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 이후 멤버들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그룹에 합류해 또 다른 데뷔를 하거나,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활동 방향을 잡지는 못했다.
그는 기존 소속사였던 JYP와 2018년 결별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2020 람보르기니 우루스 (사진=네이버 자동차 갈리) © 뉴스1

 

 


더블랙레이블에 새롭게 둥지를 틀고 테디와 손을 잡은 전소미는 지난해 6월 첫 싱글 'Birthday'로 정식 데뷔에 성공했다. 이후 특별한 앨범 활동이 없었던 그는 올해 상반기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다양한 준비 활동 중이다.

영상 속 전소미가 타고 있는 노란색 차량은 람보르기니 SUV 모델 우르스다. 가격은 2억 5600만 원부터 시작하는 고가의 차량으로 전해졌다. 해당 차량이 전소미의 것이 맞다면 2001년 생으로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스무살의 차가 2억원 대 외제차인 것.

앞서 전소미는 과거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차량을 '꿈의 차'로 꼽으며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전소미 소속사는 30일 뉴스1에 "해당 차는 전소미의 차는 아니다"라며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2화에 관련 내용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린 나이에 수억대 스포츠카를 타다니" 라며 비판을 하는 목소리와 "차량의 선택은 나이를 떠나서 개인의 자유다"라고 반박하는 목소리가 엇갈리고 있다.

 

 

 

 

 

 

 

‘I AM SOMI’ EP.01 TEARFUL GRADUATION |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 유튜브 갈무리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