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엔딩송에서 만나는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엑시트’ 엔딩송에서 만나는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 이용주 기자
  • 승인 2019.07.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치와 희망 담은 ‘엑시트-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 공개
자료=CJ엔터테인먼트
자료=CJ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의 엔딩송에 가수 이승환의 대표곡 ‘슈퍼히어로’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대망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재난 탈출액션 영화 ‘엑시트’가 엔딩송이자 주제곡인 이승환의 2007년 작사, 작곡, 가창의 ‘슈퍼히어로’를 담은 화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승환의 ‘슈퍼히어로’는 2007년 발매 이후, 13년 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명곡이자 이승환의 콘서트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곡이다. 더불어 긍정적인 메시지의 가사와 신나는 음악으로 흥을 들썩이게 하는 슈퍼히어로는 영화의 주제와 완벽하게 매칭돼 엔딩송으로 선정되었다. 이승환은 제작사를 통해 영화 ‘엑시트’의 메인 테마곡으로 ‘슈퍼히어로’를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된 ‘엑시트’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는 짠내콤비의 뜨거운 대활약이 고스란히 음악과 함께 녹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일상의 고단함이 정지된 시간 (Super Hero)/내 어린 날의 새벽을 살며시 깨워내/지구를 구해내는 영웅도 되고 (Super Hero)/달나라에도 가겠지 날 당할 자 그 누구던가/‘I'm a Super Hero 일생일대의 사건/내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들어버린 충격/누구에게나 그들만의 기회가/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무한한 능력들/Oh Oh Oh’의 가사는 이 시대 짠내나는 삶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멋진 응원가가 될 것이다.

여기에 영화의 시그니처인 S.O.S 구조신호 ‘따따따 따따따 따따따’가 함께 삽입되어 영화에 대한 여운을 더 깊이 간직할 수 있게 한다. 이처럼 모두의 ‘슈퍼히어로’가 될 영화 <엑시트>는 관객들에게 슬기로운 재난 대처법과 긍정의 시너지와 에너지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엑시트’에 삽입된 슈퍼히어로의 음원은 7월 3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올여름 전국민을 슈퍼히어로 만들어 줄 화제의 영화 ‘엑시트’는 오는 7월31일 IMAX 및 2D 개봉한다.

자료=CJ엔터테인먼트
자료=CJ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