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4 릴레이 스페셜 시사회 개최
상태바
쿵푸팬더4 릴레이 스페셜 시사회 개최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4.03.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 <쿵푸팬더4>가 4월10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스페셜 시사회를 개최한다.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SNS를 포함, 키노라이츠, 더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모집을 진행 중이며, 30일과 4월4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4월6일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스페셜 시사회는 개봉 전 영화를 미리 관람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시사가 종료된 후 영화에 대한 리뷰를 써준 관객 대상 <쿵푸팬더4​>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러한 특별한 기회에 <쿵푸팬더> 시리즈 팬덤을 비롯해 평소 팬더를 좋아하는 팬덤, 영화를 기다리는 팬덤들까지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다.

<쿵푸팬더4>는 국내에서 시리즈 도합 1300만 관객을 동원, 전 세계에서 약 20억 달러 수익을 거둔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다. 북미 개봉과 동시에 할리우드 대작 <듄: 파트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지난주 중국, 이탈리아, 브라질 등 13개국 추가 개봉하며 총 47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개봉 전부터 스페셜 시사회,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쿵푸팬더4>, 과연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전 릴레이 스페셜 시사회를 진행하는 영화 <쿵푸팬더4>​는 오는 4월1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