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호스트 '윤계상' 역대급 활약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SNL코리아, 호스트 '윤계상' 역대급 활약 비하인드 공개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1.11.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도시 패러디부터 국민 아이돌 시절까지 전격 소환
역대급 과감한 활약 선보인 9회 비하인드 공개
자료=쿠팡플레이
자료=쿠팡플레이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호스트 윤계상과 함께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일 SNL 코리아는 지난 10월30일 9회 호스트 윤계상의 역대급 활약이 담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드라마 <크라임 퍼즐>부터 영화 <유체이탈자>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호스트 윤계상은 SNL 코리아에서 숨겨왔던 코믹 본능을 폭발시키며 우주급 재미를 선사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자료=쿠팡플레이
자료=쿠팡플레이

오프닝부터 남다른 각오를 밝히며 쇼의 시작을 알린 윤계상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유머와 신들린 콩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를 패러디한 코너 ‘스위티 보이즈’에서 과일 가게 에이스로 변신한 윤계상은 여심을 훔치는 치명적인 매력 발산으로 이목을 모았고, 스팸 전화 상담원의 도발에 넘어가 휴대폰을 대량 개통하는 다혈질 펀드 매니저로 분한 ‘더폰’ 코너에서는 점점 고조되는 분노를 실감 나게 표현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다.

자료=쿠팡플레이
자료=쿠팡플레이

이어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등 레전드 크루진이 총출동한 ‘AI 남편 기가계상’ 코너에서는 놀라운 싱크로율의 AI 남편 캐릭터로 변신, 각종 애교, 성대모사는 물론 능청스러운 콩트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끊임없이 폭소를 유발했다. 영화 <범죄도시>를 패러디한 코너 '범죄도詩'에서는 레전드 캐릭터 ‘장첸’을 재연하는 것은 물론 국민 아이돌 god시절 명곡까지 아낌없이 소환하며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번 윤계상편이 역대급으로 웃겼음. 진짜 배꼽 빠지는 줄ㅋㅋㅋ”(유튜브_da****), “천의 얼굴 윤계상 저 끼 넘치는 표정을 다시 보는 날이 올 줄이야ㅋㅋㅋㅋ”(유튜브_hy***), “SNL의 전성기가 어딨냐고 누가 물어보면 오늘부터 여기라고 말한다… ㄹㅇ 레전드”(유튜브_머****), “윤계상 편은 풀버전 봐야함ㅋㅋㅋㅋ 진짜 웃겨”(유튜브_왓***)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료=쿠팡플레이
자료=쿠팡플레이

독보적인 고품격 유머로 매주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SNL 크루진의 활약도 눈길을 끌었다. 우선 권혁수가 ‘서민 전략실 수석 팀장’으로 나선 ‘서민수업’ 코너에서는 각종 정계 명장면을 재연한 풍자로 통쾌한 웃음을 전했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위드 코로나 등의 소식을 발 빠르게 다루는 것은 물론, ‘주기자가 간다’의 ‘인턴 기자’ 주현영은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경선 후보를 차례로 만나 신박한 인터뷰 진행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다음주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의 인터뷰까지 예고해 마지막 화까지 이어 나갈 유일무이 SNL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마지막 회를 향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