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강원 산불피해 복구 숲 조성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나영석 PD, 강원 산불피해 복구 숲 조성 토크콘서트 개최
  • 김보민 기자
  • 승인 2019.10.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연료 전액, 관객 입장료 등 수익금으로 숲 조성 기금 마련
나영석 PD, 시사저널 임준선 제공/자료=트리플래닛
나영석 PD, 시사저널 임준선 제공/자료=트리플래닛

 

신서유기, 삼시세끼 등을 연출한 나영석 PD가 강원 산불피해복구 숲 조성 캠페인에 참여한다.

4일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에 따르면 나 PD는 이번 숲 조성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5일과 6일에 ‘나영석, 크리에이티브로 심는 나무’ 토크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연료 전액과 행사 수익금으로 강원 산불피해 복구 숲 조성 캠페인을 후원할 예정이다.

이번 숲 조성 캠페인은 4월4일~5일 강원도 고성, 강릉, 속초 일대를 덮친 대형 산불로 국가 재난 사태 선포까지 이르렀던 산불피해 지역을 녹화시키는 사업으로, 트리플래닛과 동부지방산림청이 협력하여 시민과 기업의 참여를 받고 있다.

트리플래닛은 나 PD와 관람자들의 참여로 4000그루의 소나무와 물참나무가 4000평 면적의 임야에 식재될 예정이며, 민가 피해가 심각했던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일대에 집중적으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나 PD가 ‘삼시세끼 산촌편’을 강원도에서 촬영하면서 강원 산불피해 복구에 참여할 방안을 고민하던 중 성사됐다고 트리플래닛은 전했다.

강연에 참석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숲 조성 캠페인 반려나무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연 참가 신청은 글로벌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클룩(KLOO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