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캠벨부터 신디 크로포드까지 '전설적인 그녀들이 온다'
상태바
나오미 캠벨부터 신디 크로포드까지 '전설적인 그녀들이 온다'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3.09.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 9월20일 공개 확정 & 예고편 공개
예고편 캡쳐/자료=Apple TV
예고편 캡쳐/자료=Apple TV

레전드 슈퍼 모델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 린다 에반젤리스타, 그리고 크리스티 털링턴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Apple TV+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 The Super Models가 9월20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지으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는 80년대 패션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슈퍼 모델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 린다 에반젤리스타, 크리스티 털링턴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며 스타덤에 오른 나오미, 신디, 린다, 크리스티는 1980년대에 뉴욕에서 함께 활동하게 되며 눈부신 시너지로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유명 브랜드들의 모델로서 패션쇼 무대 위에 오르던 그녀들은 어느 순간 브랜드를 뛰어넘는 명성을 쌓게 되고, 현재까지도 사회와 문화 전반에 걸쳐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처럼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는 빠르게 변하는 패션 업계 속에서 자신들의 목소리를 잃지 않고 후배들을 위한 길을 다졌던 그들의 이야기를 세밀하게 다룰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총 네 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에는 파비앙 바론, 잔느 버커, 에밀리 비어만, 팀 블랭크스, 마틴 브래이딩, 폴 카바코, 카를린 세르프 드 뒤젤, 그레이스 코딩턴, 산테 도라지오, 찰스 디카로, 아서 엘고트, 에드워드 에닌풀, 데이빗 핀처, 톰 프레스톤, 존 갈리아노, 개렌, 로빈 기브한, 토니 굿맨, 마이클 그로스, 베단 하디슨, 마크 제이콥스, 킴 존스, 도나 카란, 캘빈 클라인, 마이클 코어스, 로코 라스파타, 수지 멘키스, 아이작 미즈라히, 마이클 무스토, 프랑수아 나스, 토드 올드햄, 할 루벤스테인, 안나 수이, 애니 벨트리, 도나텔라 베르사체,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패션과 문화계에서 활약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코멘터리가  포함되어 있다.

이매진 다큐멘터리(Imagine Documentaries)와 원 스토리 업(One Story Up)이 제작한 ‘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는 브라이언 그레이저, 론 하워드, 사라 번스타인, 저스틴 윌키스, 바바라 코플, 로저 로스 윌리엄스, 제프 마츠,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 린다 에반젤리스타, 그리고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376회의 수상 이력과 1,567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