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힐링 타운하우스 ‘따숨’ 분양
상태바
원주 혁신도시 힐링 타운하우스 ‘따숨’ 분양
  • 이진태 경제부 기자
  • 승인 2023.09.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 혁신도시 힐링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9월 20일 분양 시작
원주 혁신도시 핵심 입지 내 14세대 구성… 풍부한 공공·생활편의 인프라 확보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 무아는 도심 속 명품 주거지를 전면에 내세운 강원도 원주시 혁신도시 내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따숨(DDASUM)’의 분양을 9월 20일부터 본격 시작한다.

공간에 대한 인식전환과 함께 삶의 질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품격 있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주거시설인 하이엔드 주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목할 점은 서울을 비롯해 일부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 주상복합시설 등에 집중되던 하이엔드 주택 수요가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을 아우르는 웰니스 라이프 트렌드와 맞물리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날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따숨(DDASUM)이 분양을 시작하며 타운하우스 입주를 희망하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원주혁신도시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조감도/자료=무아
원주혁신도시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조감도/자료=무아

원주 혁신도시에 속한 반곡동 1956-23 인근에 대지면적 337.40~371.00㎡, 건축면적 191.9㎡ 규모로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1차는 99㎡(면적 99.83평) 타입 8세대와 102㎡(면적 102.06평) 타입 1세대, 104㎡(104.06평) 타입 4세대, 112㎡(112.23평) 타입 1세대 등 총 14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 동일하게 넓은 테라스를 보유해 푸르른 자연의 녹음을 마음껏 누릴 수 있고, 세대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수영장과 자쿠지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의 가치도 느낄 수 있다. 개방감 넘치는 ㄷ자형 통창을 비롯해 서브키친, 아일랜드식탁 등이 구성된 활용도 높은 주방 구성 또한 따숨(DDASUM)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권 중 하나로, 입주 세대에게는 에어컨 4대와 냉장고 3대, 인덕션 2개 등 다양한 풀 옵션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대부분의 타운하우스가 도심과 멀리 떨어진 외곽지역에 위치한 것과 달리 다양한 공공·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된 원주 혁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위치해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 전원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따숨(DDASUM)이 보유한 차별화된 특징 중 하나다.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기존 대형쇼핑시설에 더해 내년 중 이마트 트레이더스 원주점이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며,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AK플라자, 미리내도서관, 치악예술관, 원주의료원 등 풍부한 문화생활 인프라와 유치원을 비롯해 봉대초, 버들초, 반곡중, 버들중, 원주여고, 미래고, 치악고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교육 인프라도 폭넓게 확보하고 있다.

원주혁신도시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조감도/자료=무아
원주혁신도시 타운하우스 ‘따숨(DDASUM)’ 조감도/자료=무아

이와 함께 2025년 단지에서 약 6분 거리에 관설 하이패스IC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도 가질 수 있다. 관설 하이패스IC가 개통될 경우 서울 등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수월해져 광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며, 원주시민의 숙원사업 중 하나였던 ‘여주~원주 복선전철 건설사업’이 당초 계획보다 6개월 앞당긴 올해 9월 중 조기 착공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해당 노선이 개통되면 원주에서 강남 수서까지 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 강남생활권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고, 중앙선과 강릉선의 분기점인 서원주역은 서울역에서 강릉, 동해, 안동을 연결하는 새로운 교통 요충지로써 강원 남부는 물론 동해안 접근성까지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아는 강원도를 대표하는 원주 혁신도시에서 만나는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따숨(DDASUM)은 도심 속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힐링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또한 ‘여주~원주 복선전철 건설사업’이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짐에 따라 서울 강남권과 1시간대 생활권을 형성하게 돼 배후 주거지로써의 가치 역시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주 혁신도시 힐링 타운하우스 따숨(DDASUM)의 분양 홍보관은 필지 인근에 오픈돼 있으며, 분양문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양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