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쑤다 “파스타치요, 한국식 토핑과 파스타의 조화가 일품”
상태바
유튜버 쑤다 “파스타치요, 한국식 토핑과 파스타의 조화가 일품”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3.10.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파스타 브랜드 파스타치요, 유명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파스타에 치킨 요리를 더하다’ DRP푸드의 K-파스타&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가 유튜버 ‘쑤다’의 먹방을 협찬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유튜브 활동 외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 고정 크루 멤버로도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쑤다는 대식가로 잘 알려져 있다.

쑤다는 이번 영상에서 파스타치요의 대표 메뉴인 고기리들기름파스타·직화불막창로제파스타를 비롯해 인기 메뉴인 우삼겹알리오올리오·대패삼겹크림파스타 등 8종의 파스타와 치폴레치킨샐러드, 후라이드 닭다리 순살치킨까지 깔끔하게 완식하며 대식가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또 파스타치요의 캔와인 2종을 모든 파스타와 페어링해보며 단순 대식가가 아닌 ‘미식가’로서 면모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먹는 내내 “정말 맛있다”, “양이 푸짐하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하던 쑤다는 특히 “한국식 토핑들이 소스들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극찬했다. 파스타치요는 한식 퓨전요리 파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K-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억지스러운 퓨전이 아닌 한식과 파스타의 접점을 절묘하게 찾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쑤다는 시식을 마친 뒤 “면 식감이 너무 좋고, 한식 요리 토핑들이 올라가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다”라고 평하며 “고급지고 맛있는 요리 배부르게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3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끌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