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ed.net
+21
°
C
+22°
+21°
서울특별시
목요일, 23
7일 예보 보기
SKT, 한국관광공사·여기어때 맞손…‘T맵여행’ 페이지 오픈
상태바
SKT, 한국관광공사·여기어때 맞손…‘T맵여행’ 페이지 오픈
  • 김보민 문화부 기자
  • 승인 2020.07.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한국관광공사·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를 오픈했다./자료=SK텔레콤
자료=SK텔레콤

SK텔레콤이 코로나19 상황의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숙박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Untact)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 소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함이라고 SKT측은 설명했다.

T맵여행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라 전국 1100여개 테마 여행지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를 추천한다. 여행지 추천뿐 아니라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주변의 숙소도 함께 안내한다.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 성수기인 8월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또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 61곳과 야간 관광지 39곳을 방문한 2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이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T 관계자는 “5G시대 여행지로의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T맵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gt0404@gmail.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시사레코드>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