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인사 미래지향적 인물 발탁해야"
상태바
이준석 "인사 미래지향적 인물 발탁해야"
  • 국제뉴스
  • 승인 2024.04.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안 꼭 재고하고 차분하게 다시 생각해 볼 것 권고"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이용우기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이용우기자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이 얕은 정치적인 수로 돌파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준석 대표는 1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복수의 언론으로부터 후속 비서실장과 국무총리 인선 기사가 나왔는데 그걸 보고 많은 국민들이 경악했을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지금 국정의 전반적인 운영 기조가 바뀌어야 되는 것이고 인사를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결국에는 국민들이 미래지향적으로 바로볼 수 있는 그런 새로운 인물을 발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오늘 보도된 어떤 인사안이라고 하는 것은 맥락 없고 무엇보다도 많은 국민들이 봤을 때 전혀 개혁적이고 미래지향적이지도 않다고 생각할 인선이었다"며 "꼭 재고하고 차분하게 다시 생각해 볼 것"을 권고했다.

이준석 대표는 "대통령께서 어제 담화를 통해서 많은 국민들을 실망시킨 것과 별개로 아주 얕은 어떤 정치적인 수로 돌파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